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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E개발일지] DXUT 프레임웍 우웩생각 2008. 7. 5. 01:24
웬만한 함수가 죄다 구현되있다는 메리트 때문에 "머 필요한거 있으면 갔다쓰면되지~" 라는 생각으로 들이댔다
일단 방대한 양과 복잡한 구조 때문에 일주일 밤낮을 길일은 개마냥 함수들의 바다속에서 허우적거렸다
이제야 대충 전체적인 구조와 클래스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기억해야할 것은...너무 프래임웍에서 제공하는 함수들에만 의존해선 안된다
그렇다고 이미 있을지도 모르는 함수랑 클래스를 꼴리는데로 만들어서도 안된다
어짜피 결론은 이것도 저곳도 아닌 TradeOff. 찜찜한 타협
불안하고 시간도 부족하니 욕심껏 달리는 수밖에 없다
자신감은 할수록 생긴다
이번주 일요일까지 map과 object 의 로딩, 카메라 콘트롤 끝낸다.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