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사랑 (뮤지컬 그녀만의 축복ost) :: 김선경
    세상 2007. 11. 16. 16:12
    태사기에서 연씨부인으로 나왔던 완소 배우 김선경님
    68년생맞나요? 고운 자태와 노래실력...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15살차이라도..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김선경의 그녀만의 축복 > 中에서 '첫사랑'

    햇살이 쏟아지던 캠퍼스 잔디밭

    하늘을 보고 누워 시집을 읽어 주던

    포근한 숨결이 아직도 생각나

    아무것도 몰랐지만  열병처럼 아팠지만

    그래도 참 행복했어

    시간이 어느새 모든 걸 덮어 이젠 모두 꿈처럼 아득한데

    첫사랑을 가슴속 깊이 묻고 잊은줄만 알았는데

    왜 자꾸만 생각이 나는 걸까

    지금 나는 너무나 변해 버리고

    이젠 비밀이 되었네 내 첫사랑은

    우연히라도 만날까?  수소문이라도 할까?

    그러면 안되겠지만 이렇게 변한 내 모습 끔찍해

    그사람도 많이 변했을 거야

    첫사랑을 가슴속 깊이 묻고

    잊은줄만 알았는데 왜 자꾸만 생각이 나는 걸까

    지금 나는 너무나 변해 버리고

    이젠 비밀이 되었네 내 첫사랑은

    나의 작은 비밀이야 아름다운 추억이야

    말할수도 없을꺼야 내 첫 사랑은....


Designed by Tistory.